파비스 5.5톤 8톤 8.5톤 트럭 가격 및 제원

2022. 11. 28. 15:40자동차/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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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비스는 운전자들의 특성과 불편한 점 등을 조사하여 5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준대형 트럭입니다. 5.5톤, 8톤, 8.5톤으로 탑차, 탱크, 덤프, 환경차 등 다양한 종류의 트럭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멋진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과 제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방패 모양의 캐스캐이딩 그릴을 적용하여 고급감과 강인함을 보여주며, 헤드램프의 배광면을 넓혀 시인성을 높이고, LED 주간 주행 등 적용하여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측면부에 수납공간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체적으로 강인하면서 역동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325마력의 유로 6D 기준을 충족하는 새로운 엔진은 강력한 파워와 우수한 연비, 향상된 정숙성을 제공하며, ZF 12단 자동 변속기는 부드러운 변속과 높은 연비를 구현합니다. 풀 풀로팅 캡 에어 서스펜션은 캡 진동과 충격을 완화시키고, 선회 시 캡의 움직임 및 기울어짐을 최소화하여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후축 에어 서스펜션 또한 차량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어 승차감을 더욱더 향상할 뿐만 아니라 화물 상하차시 차고 조절 기능이 가능하여 작업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파비스는 편하고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하도록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했는데요. 시인성이 좋은 7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8인치 내비게이션, 스마트폰 무선 충전, 폰 프로젝션,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등 최적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환경을 제공합니다. 장시간 실내에서 지낼 운전자를 위해 확장형 슬리핑 베드, 팁업과 폴딩 기능을 갖춘 동승석을 적용하여 넓은 시야는 물론 개방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화물을 싣고 장시간 운전하는 운전자들에게는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에 맞는 안전장치가 필요합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는 전방 차량과의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차량을 제어해 주고, 차선 이탈 시에는 경고해 주는 차로이탈 경고 시스템과 주변 도로 여건에 따라 차량을 제어해 주는 차체 자세 제어 기능까지 적용되었습니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필요에 적합한 특장 가장성을 제공하는데 이는 넓은 운전 공간을 확보한 하이루프 캡과 특장 개조 용이성을 높인 표준 캡으로 개발이 되어 특장차의 특성에 따라 프레임에 표준 홀을 반영하고, 아웃 트리거 장착 공간 확대, 프레임 상단 새시 비 돌출 등 합리적인 특장 가장성을 구현했습니다. 

 

 

파비스의 제원을 살펴보면 5.5톤은 단축, 중축, 장축, 초장축, 초장축 플러스 7.0, 극초장축 7.4, 극초장축 플러스 7.6, 극초장축 플러스 8.3으로 구분되며 트랜시스 6단 MT, ZF 6 MT, ZF 12단 자동화 변속기, 앨리스 6단 A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톤은 극초장축 플러스 8.3, 극초장축 플러스 8.9, 극초장축 플러스 9.3으로 구분됩니다. 8.5톤은 단축, 장축, 장축 플러스, 초장축, 초장축 플러스 7.0, 극초장축 7.4, 극초장축 플러스 7.6으로 구분되며 ZF 6단 MT, ZF 9단 MT, ZF 12단 자동화 변속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비스 5.5톤 카고의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장축은 7,985만 원, 초장축은 8,005만 원, 초장축 플러스 7.0은 8,135만 원, 극초장축 7.4는 8,265만 원, 극초장축 플러스 7.6은 8,275만 원, 극초장축 플러스 8.3은 8,375만 원입니다. 

 

파비스 8톤, 8.5톤은 다음과 같아요

초장축은 8,285만 원, 초장축 플러스 7.0은 8,415만 원, 극초장축 7.4는 8,545만 원, 극초장축 플러스 7.6은 8,555만 원, 극초장축 플러스 8.3은 8,655만 원, 극초장축 플러스 8.9는 8,685만 원입니다. 

 

이상으로 파비스 5.5톤 8톤 8.5톤 가격 및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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