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1시리즈(118d) 가격 및 제원

2020. 5. 30. 13:33자동차/독일차

반응형

2004년 1세대, 2011년 2세대, 2019년 3세대 출시 후 기존 후륜구동 플랫폼에서 전륜구동 플랫폼으로 변경되어 출시된 독일 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BMW 1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MW 1시리즈

 

BMW 1시리즈는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외관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면부의 통풍구에서 시작되는 유려한 실루엣은 재해석된 호프마이스터 킨크로 변화를 준 숄더 라인까지 이어집니다. 효율적인 엔진과 프론트 휠 드라이브, 최첨단 섀시 테크놀로지는 다이내믹하고도 민첩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적인 기술과 드라이브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토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로우빔과 하이빔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는 LED 방향 지시등과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를 포함여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넓어진 트렁크 적재 공간은 380ℓ로 이전 세대에 비하여 20ℓ 늘어났으며, 적재 면적은 86mm가 증가되어 많은 짐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습니다. M 스포츠 패키지는 차량에 스포티함을 더했습니다. 외관 및 실내에 여러 디테일을 더해 날렵해진 외양 외에도 M 스포츠 서스펜션과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하이퀄리티 소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능과 최첨단 테크놀로지, 강력한 성능은 넉넉하고 개방감을 주는 공간과 어우러져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기능을 탑재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은 고화질 10.25인치 컨트롤 터치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두 개의 하이퀄리티 디스플레이를 포함합니다.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를 열면 상쾌한 공기가 차 안을 가득 채우고, 닫으면 차량 내 은은한 조명이 밝은 인테리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한 번의 버튼 또는 키 조작으로 글라스 루프를 자동으로 열었다 닫을 수 있으며, 슬라이드 및 리프트 기능, 롤러 타입의 선블라인드와 윈드 디플렉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 스포츠 시트는 일체형 헤드레스트, 딥 시팅과 하이 사이드 및 백레스트로 급격한 턴에도 운전석 및 조수석에 강력한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파킹 어시스턴스는 차량을 쉽게 주찰하도록 도와줍니다. 후방 카메라는 차량 후방 상황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액티브 파크 디스턴스 컨트롤은 주차로 인한 사고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해줍니다. 파킹 어시스턴트는 평행 주차와 직각 주차 등 모든 상황에서 안전한 자동 주차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대형 Full 컬러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시야에 맞추어 주행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정보를 예상하여 운전자가 오직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애플 카플레이는 차량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아이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후진 어시스턴트는 마지막으로 주행한 50m를 기억해 필요시 최대 35km/h의 속도로 되돌아가는 기능입니다. 골목길 또는 주차장 등에서 안전하게 후진을 통하여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세이프티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는 카메라 기반 접근 제어 경고 및 보행자 접근 경고 기능, 풀 시티 브레이크 기능, 추월 금지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등의 속도 제한 어시스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BMW 1시리즈 제원

 

전장 4,320mm, 전폭 1,800mm, 전고 1,435mm, 공차 중량 1,520kg, 차량 총중량 1,845kg입니다. 디젤엔진 1,995cc, 150마력,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8단 미션입니다. 

 

BMW 1시리즈 가격

2.0 디젤 트림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18d 조이 퍼스트 에디션 : 3,920만 원

- 118d 스포츠 라인 : 4,160만 원

- 118d M 스포츠 패키지 : 4,510만 원

-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 : 4,800만 원

 

이상으로 BMW 1시리즈(118d) 차량의 가격 및 주요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며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